loading
  • 문해교육 종합정보시스템 (www.le.or.kr/as)

    2023. 4. 23.

    by. 접속

    문해교육 종합정보시스템

    문해교육 종합정보시스템 (www.le.or.kr/as)

     

     

    문해교육 종합정보시스템(www.le.or.kr/as)은 대한민국 교육부에서 운영하는 국가공인 문해력검사 성적표 조회 서비스입니다. 이 시스템은 국민들의 문해력 수준을 측정하고 개선하기 위한 것으로, 학교나 직장 등에서 문해력 수준 검사를 실시한 후에 나온 성적표를 이용하여 개인의 문해력 수준을 측정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국민 문해력 수준을 측정하고 개선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문해력은 일상생활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며, 개인의 교육 및 직업적 성공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국내에서는 아직도 문해력이 낮은 인구들이 많아 이를 개선하기 위한 시스템이 필요해졌습니다. 이에 국가적으로 문해력 수준 검사를 실시하고 이를 측정하여 개선하는데 큰 역할을 하는 것이 문해교육 종합정보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을 이용하면 개인이 자신의 성적표를 확인하고, 성적표에 따라 필요한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교육기관이나 기업에서는 직원들의 문해력 수준을 파악하고, 이를 기반으로 적절한 교육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국민의 문해력 수준을 개선하고, 교육의 질을 높이며, 국가적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시스템은 사용하기 쉽고 간편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접속이 가능하며,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불필요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으며, 효율적인 교육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문해교육 종합정보시스템 (le.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