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 오케이몰 (https://www.okmall.com/)

    2023. 4. 8.

    by. 접속

    오케이몰

    OKmall은 국내외 명품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이커머스 플랫폼입니다. OKmall은 국내외의 다양한 브랜드들과 공식 계약을 맺고, 고객들에게 브랜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OKmall은 선도적인 이커머스 기업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오케이몰 (https://www.okmall.com/)


    OKmall은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패션, 뷰티, 가전, 식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분야의 제품을 판매합니다. 또한, OKmall은 다양한 이벤트와 쿠폰 등의 혜택을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추가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OKmall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충성도를 높이는 데에 성공하고 있습니다. 

    OKmall은 국내외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국제배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국제배송 서비스는 국내배송과는 달리, 배송비용과 시간이 상이하게 부과됩니다. 또한, OKmall은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에 대한 관세, 부가세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관세법인 OKtaxi와 제휴하여 무역 관세 계산 및 이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OKmall은 고객들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다양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OKmall에서 안전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간단한 문의나 교환, 환불 등의 서비스도 적극적으로 제공합니다. 

    OKmall은 국내외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이커머스 기업으로, 국제배송 서비스와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에 대한 관세 계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다양한 보안 시스템을 갖춘 안전한 거래를 보장하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OKmall은 고객들의 만족도와 충성도를 높이며, 선도적인 이커머스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OKmall은 명품 이커머스로, 다양한 나라의 고객들에게 명품 제품을 제공합니다. 대한민국 이외의 나라에서 거주하는 회원/비회원이 [대한민국]을 배송지로 설정할 수 없습니다. 만약 [대한민국]을 배송지로 사용하려면, 국내 회원으로 가입하여 휴대폰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OKmall은 전 세계 50여 개국의 언어를 지원하며, 배송 가능한 나라들도 많습니다. 대한민국을 비롯한 알제리, 호주, 벨기에, 캐나다, 중국, 프랑스, 독일, 그리스, 홍콩, 인도, 일본, 말레이시아, 네덜란드, 뉴질랜드, 필리핀, 폴란드, 싱가포르,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대만, 태국, 터키, 영국, 미국 등의 나라로 배송이 가능합니다.

     

    OKmall - 1등 명품 이커머스

     

    오케이몰 - 대한민국 1등 명품 이커머스

    가품일 시 300% 보상, 당일발송, 맞교환서비스, 회원 등급별 추가할인 등 8가지 회원혜택

    www.okma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