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 토지이용규제정보시스템

    2023. 6. 28.

    by. 접속

    토지이용규제정보시스템은 토지이용규제에 관한 정보를 통합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한국국토정보공사에서 구축 및 운영하고 있는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토지이용계획, 건축물, 토지이용현황, 지적정보 등 다양한 토지이용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지이용규제정보시스템은 토지이용계획, 건축물, 토지이용현황, 지적정보 등 다양한 토지이용정보를 제공합니다. 토지이용계획은 토지이용의 기본방향을 제시하는 계획으로, 도시기본계획, 도시관리계획, 지구단위계획 등이 있습니다. 건축물은 토지위에 건축된 구조물로, 건축물대장, 건축물현황도 등이 있습니다. 토지이용현황은 토지이용의 현황을 나타내는 정보로, 토지이용도, 토지이용현황조사 등이 있습니다. 지적정보는 토지의 위치, 면적, 소유권 등을 나타내는 정보로, 토지대장, 임야대장 등이 있습니다.

    토지이용규제정보시스템

    토지이용규제정보시스템은 토지이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토지이용의 효율성과 투명성을 높이고, 토지이용과 관련된 분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토지이용규제정보시스템을 통해 토지이용에 대한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므로, 토지이용에 대한 의사결정을 보다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토지이음 (eum.go.kr)

    토지이용규제정보시스템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토지이용규제정보시스템을 이용하려면, 토지이용규제정보시스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회원가입을 한 후 로그인해야 합니다. 로그인 후에는 토지이용규제정보시스템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토지이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지이용규제정보시스템은 토지이용의 효율성과 투명성을 높이고, 토지이용과 관련된 분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용한 시스템입니다. 토지이용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려면 토지이용규제정보시스템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