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 한우리 독서올림피아드

    2023. 6. 11.

    by. 접속

    한우리 독서올림피아드는 한우리교육문화그룹에서 주관하는 독서 경시대회입니다. 1997년부터 시작되어 매년 전국 초등학교 4~6학년 학생들이 참가하고 있습니다. 한우리 독서올림피아드는 학생들의 독서 능력을 향상시키고, 책을 통해 세상을 이해하는 능력을 키우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한우리 독서올림피아드

    한우리 독서올림피아드는 독서 퀴즈, 독서 논술, 독서 토론, 독서 창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학생들의 능력을 평가합니다. 독서 퀴즈는 학생들이 책에서 배운 내용을 얼마나 정확하게 이해하고 있는지를 평가하는 부분입니다. 독서 논술은 학생들이 책에서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자신의 생각을 논리적으로 표현하는 능력을 평가하는 부분입니다. 독서 토론은 학생들이 책에서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다른 학생들과 의견을 나누는 능력을 평가하는 부분입니다. 독서 창작은 학생들이 책에서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자신의 생각을 창의적으로 표현하는 능력을 평가하는 부분입니다.

     

    한우리 독서올림피아드의 우수 학생들은 한우리교육문화그룹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우수 학생들은 한우리 독서올림피아드 전국대회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전국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학생들은 한우리교육문화그룹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우리 독서올림피아드는 학생들의 독서 능력을 향상시키고, 책을 통해 세상을 이해하는 능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대회입니다. 한우리 독서올림피아드에 참가하여 학생들의 독서 능력을 향상시키고, 책을 통해 세상을 이해하는 능력을 키워보시기 바랍니다.

    한우리 독서올림피아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우리교육문화그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우리 독서올림피아드 (hanuribook.or.kr)

     

    한우리 독서올림피아드

    23만이 선택한 국내 최대 독서능력평가대회

    www.hanuribook.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