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 아이튠즈 다운로드

    2023. 6. 21.

    by. 접속

    아이튠즈는 애플사에서 개발한 다목적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입니다. 아이튠즈를 다운로드하면 사용자는 음악, 영화, TV 프로그램, 팟캐스트, 오디오북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구매하고 재생할 수 있습니다. 아이튠즈는 사용자들에게 편리한 콘텐츠 관리와 동기화 기능을 제공하며, 음악 플레이어, 비디오 플레이어, 온라인 스토어 등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아이튠즈 다운로드

    아이튠즈를 다운로드하려면 애플 공식 웹사이트인 Apple의 iTunes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페이지에 접속한 후 사용자의 운영체제에 맞는 버전을 선택하고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아이튠즈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됩니다. 설치 파일을 실행하면 아이튠즈 소프트웨어가 사용자의 컴퓨터에 설치됩니다.

    iTunes – Apple (KR)

     

    iTunes

    최신 macOS가 음악, 영화, TV 프로그램, 팟캐스트, 오디오북, 그 밖에 다양한 콘텐츠 컬렉션을 재생하고 더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을 선사합니다.

    www.apple.com

    아이튠즈는 사용자가 소유한 음악 파일을 재생하고 관리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아이튠즈 라이브러리에 음악 파일을 추가하거나 CD를 가져오는 등의 방법으로 음악 콘텐츠를 아이튠즈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튠즈는 음악의 메타데이터를 자동으로 가져와 곡명, 가수, 앨범 정보 등을 표시하며, 편리한 검색 기능을 제공합니다.

     

    아이튠즈는 온라인 스토어인 iTunes Store와 연결되어 음악, 영화, TV 프로그램, 팟캐스트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아이튠즈 스토어를 통해 원하는 콘텐츠를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한 콘텐츠는 아이튠즈 라이브러리에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또한, 아이튠즈는 콘텐츠의 재생 시간을 관리하여 사용자가 구매한 콘텐츠를 언제든지 재생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