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 엑셀 무료 다운로드

    2023. 6. 23.

    by. 접속

    Microsoft Excel은 Microsoft에서 개발한 스프레드시트 소프트웨어입니다. 1985년에 처음 출시되었으며, 현재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프레드시트 소프트웨어 중 하나입니다. Excel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회계, 재무, 데이터 분석, 그래프 작성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엑셀 무료 다운로드

    Excel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Microsoft 웹사이트에서 무료 평가판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무료 평가판은 1개월 동안 사용 가능하며,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평가판 기간이 종료되면 정식 버전을 구매해야 합니다.

     

    Microsoft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Excel Viewer를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Excel Viewer는 Excel 파일을 열고 볼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Excel Viewer를 사용하면 Excel 파일을 편집할 수는 없지만, 파일을 열고 볼 수는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학교나 직장에서 Microsoft 365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다면 Excel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365 서비스는 Office 제품군을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Microsoft 365 서비스를 사용하면 Excel을 포함한 모든 Office 제품군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cel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강력한 스프레드시트 소프트웨어입니다. Excel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세요.

    Microsoft 365 - Office 앱 구독 | Microsoft 365

     

    Microsoft 365 - Office 앱 구독 | Microsoft 365

    Microsoft 365 구독에는 친숙한 Office 앱 집합, 지능형 클라우드 서비스, 세계적인 수준의 보안이 모두 한 곳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적합한 플랜을 찾으세요.

    www.microsoft.com

    다음은 Excel을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입니다.

    1. Microsoft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2. 오른쪽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3. Microsoft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왼쪽 메뉴에서 "Office"를 클릭합니다.
    5. "Excel"을 클릭합니다.
    6. "무료 평가판"을 클릭합니다.
    7. "시작하기"를 클릭합니다.
    8. 설치 마법사를 따라 Excel을 설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