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 굿윌스토어

    2023. 6. 29.

    by. 접속

    굿윌스토어는 장애인과 취약계층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자립을 지원하는 사회적 기업입니다. 1902년 미국에서 시작되어 현재 전 세계 150여 개 국가에 4만여 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한국의 굿윌스토어는 1999년 서울에서 처음 개점한 이후로 현재 전국에 100여 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굿윌스토어에서는 의류, 가구, 가전제품, 도서, 잡화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판매 수익금은 장애인과 취약계층의 일자리 창출과 자립 지원에 사용됩니다.

    굿윌스토어

    굿윌스토어는 장애인과 취약계층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자립을 지원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굿윌스토어에서 일하는 장애인과 취약계층은 재능과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얻고, 독립적인 삶을 살아갈 수 있는 경제적 기반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굿윌스토어는 환경보호에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굿윌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대부분 중고품으로, 버려질뻔한 제품들을 재사용함으로써 자원 낭비를 줄이고 환경보호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굿윌스토어 (goodwillstore.org)

     

    굿윌스토어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My video ㅣ일을 통해 삶을 변화시킵니다ㅣ "자선이 아닌 기회를" 기증 / 후원 매장안내 함께하기 공유가치창출 굿윌스토어 소개 공유 가치 창출 소

    www.goodwillstore.org

    굿윌스토어는 장애인과 취약계층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자립을 지원하는 사회적 기업입니다. 굿윌스토어는 장애인과 취약계층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사회에 공헌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굿윌스토어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 장애인과 취약계층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자립을 지원합니다.
    • 환경보호에 앞장서고 자원 낭비를 줄입니다.
    •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사회를 변화시킵니다.

    굿윌스토어는 장애인과 취약계층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사회에 공헌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굿윌스토어에 관심이 있으시면, 가까운 굿윌스토어를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