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2023. 6. 29.

    by. 접속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운영하는 디지털 배포 플랫폼입니다. Windows 및 Xbox 컨트롤러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Windows 10, Windows 11, Xbox One 및 Xbox Series X/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는 앱, 게임, 음악, 영화, TV 프로그램, 책 및 잡지를 다운로드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곳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는 2012년 10월에 출시되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는 Windows 8에서 처음 도입되었으며 Windows 8.1 및 Windows 10에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는 2017년 11월에 Xbox One에 출시되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naver.com)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안녕하세요. Microsoft 공식 파트너 컴퓨터랜드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앱은 수십만 개가 있습니다. 앱은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일부 앱은 유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도 수십만 개가 있습니다. 게임은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일부 게임은 유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음악, 영화, TV 프로그램, 책 및 잡지도 수십만 개가 있습니다. 음악, 영화, TV 프로그램, 책 및 잡지는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일부는 유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는 Windows 10 및 Xbox One에서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앱, 게임, 음악, 영화, TV 프로그램, 책 및 잡지 배포 플랫폼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콘텐츠는 수십만 개가 있으며 무료 및 유료 콘텐츠가 모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