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 네이버 지도 거리뷰 항공뷰

    2023. 5. 21.

    by. 접속

    네이버 지도 거리뷰는 차량에 카메라를 설치하여 주행 중 촬영한 거리사진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거리뷰 사진은 여러 대의 카메라로 여러 방향의 사진을 촬영한 후 사진을 이어 붙인 파노라마 사진으로, 사진을 360도로 돌려 한 지점을 여러 방향에서 볼 수 있습니다. 거리뷰는 일정 기간 단위로 업데이트를 하고 있으며, 보고있는 거리뷰 화면 하단을 통해 거리뷰 촬영일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촬영일자를 클릭하면 과거 촬영된 거리뷰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지도 거리뷰 항공뷰

    네이버 지도 항공뷰는 항공기에 카메라를 설치하여 비행 중 촬영한 사진으로, 거리뷰와 동일하게 여러 방향을 돌려 볼 수 있는 파노라마 사진입니다. 항공뷰 사진의 하단 날짜를 통해 보고있는 항공뷰 사진의 촬영 일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항공뷰는 기후 및 여러 여건에 따라 큰 영향을 받기 때문에 지역별로 촬영을 진행하며, 촬영 시기에 따라 실제 지역과 지도 화면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지도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거리뷰와 항공뷰는 장소를 미리 확인하거나 길을 찾는 데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예를 들어, 여행을 계획할 때 거리뷰를 이용하면 미리 여행지의 모습을 확인하고 가고 싶은 곳을 미리 찾아볼 수 있습니다. 길을 찾을 때도 거리뷰와 항공뷰를 이용하면 길을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특히, 건물이 많거나 도로가 복잡한 곳에서 거리뷰와 항공뷰는 큰 도움이 됩니다.

     

    거리뷰와 항공뷰는 장소를 탐험하는 데에도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거리뷰를 이용하면 집 주변이나 자주 가는 곳을 360도 파노라마로 볼 수 있습니다. 항공뷰를 이용하면 도시나 지역의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거리뷰와 항공뷰는 장소를 탐험하고 새로운 것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지도 거리뷰와 항공뷰는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지도 웹사이트나 모바일 앱에서 거리뷰와 항공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https://map.naver.com/v5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