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 동행복권 홈페이지 바로가기

    2023. 5. 20.

    by. 접속

    동행복권은 2002년 1월 1일에 설립된 대한민국의 공기업입니다. 복권 및 복권기금법에 따라 설립되었으며, 복권 및 복권기금의 발행과 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동행복권의 본사는 서울특별시 중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국에 16개의 지역본부와 186개의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동행복권 홈페이지 바로가기

    동행복권은 다양한 복권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복권으로는 로또 6/45, 파워볼, 스피또, 럭키백, 헬로복권 등이 있습니다. 동행복권은 복권 판매 수익금을 복권기금으로 조성하여 사회복지, 문화예술, 체육진흥, 교육, 보건, 안전 등 다양한 분야에 지원하고 있습니다.

     

    동행복권 홈페이지는 복권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복권의 종류, 당첨번호, 당첨금액, 당첨자 명단, 판매점 위치, 복권기금 사용 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복권에 대한 규정, 당첨금 지급 절차, 부정행위 단속 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행복권 홈페이지는 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복권 판매 사이트입니다. 로또 6/45, 파워볼, 스피또, 럭키백, 헬로복권 등 다양한 복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복권을 구매한 당첨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동행복권은 복권을 통해 국민의 삶에 활력을 불어넣고, 복권기금을 통해 사회에 환원하고 있습니다. 동행복권은 앞으로도 국민의 사랑을 받는 복권을 발행하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나가겠습니다.

     

    동행복권 홈페이지는 복권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온라인 복권 판매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복권을 구매하고 싶거나 복권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다면 동행복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세요.

     

    동행복권 (dhlottery.co.kr)

     

    동행복권

    당첨번호 4 7 19 26 33 35 보너스번호 3 1등 총 당첨금 259억원(19명 / 14억) 이전 회차 당첨정보 보기 다음 회차 당첨정보 보기

    www.dhlotter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