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 비욘드라이브

    2023. 6. 13.

    by. 접속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는 네이버의 자회사인 V라이브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콘서트 플랫폼입니다. 2020년 4월에 출시되었으며,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콘서트가 열리지 못하는 상황에서 가상 콘서트의 대안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비욘드 라이브는 4K 고화질로 생중계되며, 다양한 카메라 각도에서 공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채팅 기능을 통해 다른 관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비욘드라이브

    비욘드 라이브는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트와이스, 엑소 등 K-pop 아이돌 그룹뿐만 아니라, 서태지, 싸이, 조용필, 이승환 등 한국의 유명 가수들도 공연을 펼쳤습니다. 또한, 에드 시런, 엘튼 존, 저스틴 비버, 아리아나 그란데 등 세계적인 가수들도 비욘드 라이브를 통해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비욘드 라이브는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공연 산업에 활력을 불어넣는 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또한, 온라인 콘서트의 가능성을 보여줌으로써, 앞으로도 온라인 콘서트 시장이 더욱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욘드 라이브는 K-pop을 세계에 알리는 데에도 큰 역할을 했습니다. 비욘드 라이브를 통해 공연을 관람한 해외 팬들은 K-pop의 매력에 빠졌고, K-pop의 인기는 더욱 높아졌습니다.

    비욘드 라이브는 온라인 콘서트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습니다. 비욘드 라이브는 오프라인 콘서트와는 비교할 수 없는 생생한 경험을 제공하며, 온라인 콘서트 시장의 성장을 이끌고 있습니다.

     

    Beyond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