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 희망이음시스템

    2023. 6. 13.

    by. 접속

    희망이음시스템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려 일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희망이음시스템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일할 수 있는 일자리를 제공하고,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생활할 수 있는 주거 공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서로 이해하고 배울 수 있도록 교육과 문화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희망이음시스템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려 일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장애인의 사회참여를 확대하고,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이해와 화합을 증진하는 데 기여합니다.

    희망이음시스템

    희망이음시스템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일할 수 있는 일자리를 제공합니다. 희망이음시스템에서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일할 수 있는 다양한 일자리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식당을 운영하거나,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카페를 운영하거나,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공방을 운영하는 등의 일자리를 제공합니다. 희망이음시스템에서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일할 수 있도록 교육과 훈련을 제공합니다. 또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희망이음시스템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생활할 수 있는 주거 공간을 제공합니다. 희망이음시스템에서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생활할 수 있는 다양한 주거 공간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사는 아파트나,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사는 단독주택이나,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사는 쉐어하우스 등의 주거 공간을 제공합니다. 희망이음시스템에서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생활할 수 있도록 교육과 훈련을 제공합니다. 또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생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희망이음시스템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서로 이해하고 배울 수 있도록 교육과 문화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희망이음시스템에서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서로 이해하고 배울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과 문화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장애 이해 교육이나,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문화 체험 프로그램 등의 교육과 문화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희망이음시스템에서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서로 이해하고 배울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희망이음시스템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려 일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장애인의 사회참여를 확대하고,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이해와 화합을 증진하는 데 기여합니다.

     

    사회서비스 포탈 PROD (ssis.go.kr)

     

    https://www.ssis.go.kr/ssis-ceu/index.do

     

    www.ssis.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