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 업비트 홈페이지

    2023. 3. 13.

    by. 접속

    업비트 홈페이지

    코인동향투자내역거래소고객센터입출금스테이킹
    디지털 자산,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에이다, 솔라나 등 알트코인 거래.

    업비트 홈페이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암호화폐 거래소다.

    증권플러스를 개발 및 운영하는 두나무가 해외 비트렉스(Bittrex)와 독점 제휴를 맺고 2017년 10월 암호화폐거래소 업비트를 출범시켰다. 한국에서 가장 많은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이며, 현재는 비트렉스와의 제휴관계가 종료되었다.

     

    업비트 - 가장 신뢰받는 디지털 자산 거래소 (upbit.com)

     

    업비트

    디지털 자산,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에이다, 솔라나 등 알트코인 거래.

    www.upbit.com

    업비트 홈페이지

    업비트 오픈 초창기에는 북미 거래량 1위였던 거래소인 비트렉스와의 독점 제휴. 이로 인해 한국 내 타 거래소보다 압도적으로 많은 암호화폐들이 있으며, 앞으로의 신생 암호화폐가 비트렉스와 글로벌 동시 상장(한화 거래 제외)한다는 이점을 가지고 있었다. 현재는 비트렉스와의 제휴관계가 종료되었다.
    증권플러스를 개발한 두나무가 운영하는 거래소인 만큼 UX가 매우 좋다. 타 거래소와 다르게 평가 손익, 수익률, 총 평가 등. 사용자가 일일이 계산해야 할 귀찮은 일들을 알아서 계산하여 보기 좋게 정리해준다. 해외 거래소와 비교해도 최고라고 평가해도 손색이 없다.
    최고의 장점은 업비트 앱이다. 타 거래소 앱은 물론이고 웬만한 주식거래 앱보다도 편리하다는 평을 받으며, 업비트를 사용하지 않는 코빗과 코인원 유저들도 업비트 앱을 깔아두고 자주 보는 편. 차트 기능이 월등하다.
    2020년 6월 23일 케이뱅크와의 서비스 제휴로 원화 입금이 가능해졌다. 이후 타 거래소와 마찬가지로 신규가입 이벤트를 종종 진행하고 있다.
    앱 자체의 속도가 매우 빠르며 화면 전환이나 거래를 하는 데에 있어서 불편함이 거의 없다. 같은 국내 거래소인 빗썸과 비교하면 월등한 차이가 날 정도이며, 업비트 이용자가 빗썸을 이용할 경우 엄청나게 느린 앱 속도 때문에 빗썸에 적응하지 못하는 경우가 대다수이다.